본문 바로가기
Information

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전화번호 및 방법 알아보기

by 32jsakda 2024. 5. 23.
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전화번호 및 방법 알아보기
배너2 당겨주세요!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반응형

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전화번호 및 방법 알아보기

 

 

 

목차

1. 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전화번호

삼성 시스템 에어컨 AS를 신청하려면 다음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삼성전자 고객센터: 1577-0000
  • 생활가전 AS센터: 1670-0000

영업시간:

  • 평일: 09:00 ~ 18:00
  • 토요일: 09:00 ~ 13:00
  • 일요일 및 공휴일: 휴무

2. 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방법

삼성 시스템 에어컨 AS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2.1. 삼성전자 AS 홈페이지 이용

  1. 삼성전자 AS 홈페이지([유효하지 않은 URL 삭제됨] 접속합니다.
  2. '에어컨'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.
  3. 'A/S 신청' 메뉴를 클릭합니다.
  4.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을 완료합니다.

2.2. 삼성 스마트홈 앱 이용

  1. 삼성 스마트홈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.
  2. '고객센터' 메뉴를 선택합니다.
  3. 'A/S 신청'을 선택합니다.
  4.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을 완료합니다.

2.3.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 이용

  1. 삼성전자 고객센터 (1577-0000)로 전화를 겁니다.
  2. 안내 메뉴에 따라 AS 신청을 진행합니다.

2.4. A/S 서비스센터 방문

가까운 A/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AS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. A/S 서비스센터는 삼성전자 AS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3. 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신청 시 준비물

삼성 시스템 에어컨 AS를 신청할 때는 다음과 같은 준비물을 갖추어야 합니다.

  • 제품 모델명: 에어컨 실내기 및 실외기에 표시된 모델명입니다.
  • 구매 영수증 또는 배송일: 제품 구매를 증명하는 영수증 또는 배송일입니다.
  • 고장 증상: 에어컨의 고장 증상을 자세하게 기록합니다.
  • 연락처: AS 진행 과정에서 연락할 수 있는 전화번호와 이름을 기록합니다.

4. 삼성 시스템 에어컨 AS 유의사항

  • 삼성 시스템 에어컨 AS는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S가 제공됩니다.
  • 무상 AS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료 AS가 제공됩니다.
  • AS 신청 시 제품 모델명, 구매 영수증 또는 배송일, 고장 증상 등을 정확하게 제시해야

 

더 자세한 참고자료는 아래를 참고하세요.

 

더 자세한 참고자료 보기

 

 

 

반응형